계절별 유럽 추천여행지 인유럽

2019. 11. 28. 16:40유럽여행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유럽여행 메이트 인유럽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겨울여행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데요, 유럽여행은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하지만, 유럽도 여행지마다 좀 더 아름다운 시기가 있다는거 아셨나요?!

실제로 저희가 현지에서 투어를 하다 보면 "이탈리아는 언제 와야하나요?" "파리여행은 언제가 좋아요?" "겨울에 가기좋은 유럽여행지는 어디인가요?" 등 많은 여행자 분들의 질문을 받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계절별 떠나기 좋은

유럽 여행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봄: 네덜란드 ,스위스

 

 

 

봄을 가장 느끼기 좋은곳 네덜란드 입니다. 네덜란드하면 튤립과 풍차가 떠올르는 곳이기도합니다 암스테르담에서 조금 떨어진 리세에 위치한 쾨켄호프를 추천드립니다. 쾨켄호프에 꽃이 피면 "유럽의 봄" 이 시작된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3월~5월 약 2달동안 진행되는 쾨켄호프 튤립축제는 유럽의 봄을 느끼기에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암스테르담 또한 반 고흐 미술관, 하이넥켄 맥주공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곳 으로 봄이되면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곳 입니다.

봄이되면 겨울과 또다른 매력으로 여행자들을 사로잡는곳 스위스 봄이되면 스위스는 초록들판에 야생화가 피고 배경으로는 눈 덮힌 알프스 산맥이 펼쳐지는데요~

스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경이기도 합니다. 겨울에는 스키와 다양한 스포츠로 스포츠 매니아 들에게 사랑을 받는다면 봄의 스위스는 하이커들의 사랑을 받는 곳 입니다.

 

 

여름:북유럽 , 알프스

 

 

 

북유럽 이라고 하면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덴마크, 아이슬란드 인데요. 북유럽의 여름 평균기온은 약 15~25도로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물론 오로라를 보려면 여름은 아니죠~!

 

이중에서도 추천해드리는 곳은 북극해와 마주하고 있어 여름엔 해가 지지않는 백야로 24시간 골프를 치거나 ,바다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어색하지 않은곳 바로, 노르웨이 입니다. 노르웨이는 북유럽 중에서도 가장 북쪽에 위치해 있어 여름에도 빙하와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크루즈 ,그리고 자연을 배경으로 걷는 트레킹코스 까지 무더운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곳 입니다.

알프스에 대한것은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시게 될겁니다!

 

가을: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독일

 

 

 

여름의 뜨거운 열기가 지나고 잠시 여유를 찾은 모습으로 여행자들을 맞이해 주는 계절 가을입니다. 특히나 가을이 되면 풍성해지는 곳 바로 이탈리아,스페인,프랑스 인데요! 가을여행은 성수기가 지나 보다 조금더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탈리아를 가장 여행하기 좋은시기 가을, 낮에는 따뜻한 날씨와 밤에는 선선한 바람이 더해져 시내를 걸으며 추억을 쌓기 좋은 계절입니다. 역사와 수 많은 유적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자 미식의 나라 라고 불리는데요~! 10월이되면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 축제 그리고 포도 수확시기 까지 더해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탈리아는 사실 4계절 내내 추천드리고 싶은 나라랍니다! 각 도시별로, 계절에 따라 정말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나라니까요~!

소도시 여행을 좋아하시는 여행자라면 눈여겨 봐야하는 여행지 독일입니다. 베를린, 뮌헨 ,프랑크푸르트 등 대도시와 더불어 로텐베르크,뉘른베르크 를 비롯한 소도시들을 보는 즐거움이 가득한 곳인데요, 특히나 도시와 소도시를 연결해주는 고속열차가 발달되어있어 편안한 여행을 할 수있습니다. 특히 가을의 독일을 방 문해야하는 이유는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열리는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를 즐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페인의 가을은 지중해를 끼고있는 바르셀로나, 말라가 같은 곳을 조금더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시기입니다. 9월의 바르셀로나에서는 Dia de cataluna 를 시작으로 불꽃놀이, 인간탑쌓기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며 소도시 곳곳에서는 단풍으로 물드는 시기이기 때문에 근교 소도시는 생각하고 계신다면 알함브라의 궁전의 추겅으로 유명하진 곳 그라나다를 추천해 드립니다.

프랑스가 다시한번 아름다워 지는 순간 가을 , 프랑스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시기에 단풍이 물들기 때문에 10월 중순쯤이면 아름다운 단풍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단풍을 보러 가기 좋은 곳으로도 뽑히기도 했는데요, 에펠탑 주변으로 물든 단풍과 선선한 바람 그리고 여유로운 파리의 모습은 여행자들에게 여유로움을 선물해 줄것입니다

 

겨울: 오스트리아,아이슬란드

 

 

 

겨울이되면 놓치면 안되는 곳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빙하와 호수 용암지대로

이루어진 섬나라로 대자연의 모습과 더불어 직접 체험 할수 있어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곳인데요 겨울 여행지로 뽑힌 이유는 바로 오로라 입니다 밤하늘이 어두워지는 11월부터 2월까지가 가장 잘 관측된다고 하는데요, 아이슬란드는 여름도 좋은 계절이긴 하지만 겨울이 가장 좋은 계절이기 때문에 겨울 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아이슬란드를 추천해드립니다.

로멘틱한 겨울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해드리는 곳 오스트리아 겨울하면 가장 큰 축제인 크리스마스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크리스마스 마켓 그리고 오스트리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궁전들까지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또한 오스트리아는 알프스 산맥이 국토의 3분의2를 덮고 있는 지형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수 있는 곳입니다. 열기구를 타고 알프스 산맥을 건너는 체험 , 알프스 산맥에서 즐기는 스키까지 겨울 스포츠 왕국으로 불리는 곳으로 특별한 겨울을 보낼수 있는 곳입니다.

 

 

인유럽과 함께 알아본 계절별 여행지 어떠셨나요 ?

앞으로도 유익한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http://www.ineuropebiz.com/pc/enter.php

 

인유럽 | 프리미엄 유럽 여행메이트

유럽테마여행, 유럽현지투어, 유럽여행컨설팅, 개인맞춤여행, 유럽청소년교육 여행 통역 문화콘서트 및 여행설명회

www.ineurope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