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꼭 한번 가봐야 할 유럽 알프스 2020년 알프스일주 사전예약 OPEN 인유럽

2019. 12. 2. 13:21유럽여행


생애 꼭 한번 가봐야 할 유럽 알프스 2020년 알프스일주 사전예약 OPEN 인유럽

 

 

 

 

 

 

안녕하세요~프리미엄 유럽여행 파트너 인유럽입니다. 오늘은, 이제 곧 다가오는 2020년 !! 최고의 여행, 인유럽과 함께 떠나는 알프스 여행을 소개합니다~!

알프스 산맥 하면 대표적으로 스위스가 떠오르지만 ,알프스 산맥은 유럽의 중남부를 기 반으로 좌우로 넓게 펼쳐져 있는 산맥으로 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등 여러 유럽국가의 품 안에 있답니다.

인유럽이 선보이는 2020 알프스 일주는 이미 개인 맞춤 여행으로 수 차례 진행한 바, 최고의 여행코스라는 찬사를 받았던 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4개국을 10박12일 일정에 담아보았습니다. 진정한 휴식같은 여행을 제안드리고 싶었고, 알프스쪽은 무엇이든 다소 비싸다보니, 여러 여행자들이 함께 쉐어해서 가는것이 좋겠다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어디에도 없었던 일정

오직 인유럽에서만

 

 

 

사진들만 봐도 힐링이 되지 않으시나요~?!! 오염되지 않은 천해의 자연이 살아있는 A L P S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연속에서 완벽한 힐링을 경험하는 취지의 여행일정으로 알프스의 보석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웅장함과 남성적인 풍광에 사로잡히는 이탈리아의 알프스 돌로미티, 이름만 들어도 오르고 싶은 프랑스 몽블랑, 알프스의 공주님 스위스 까지!! 국가별로 각자의 매력을 품고있죠~!! 자유시간이 있기때문에 원하시는 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시간을 즐기시고 알프스 전문 가이드와 안전한 하이킹, 그리고 케이블카를 타고 드넓은 알프스를 두 눈에 담는 유명 전망대들까지!! 이 여행의 목적은 진정한 힐링이랍니다~ 저 깊은 곳에서 부터 시원하게 내쉬어 보는 숨과 같은 느낌이랄까요!!

 

알프스의 명산을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4개국 일정

 

이번 알프스여행이 10박12일에 4개국이나 간다고 해서 결코 빠듯한 일정은 아니랍니다!! 숙소를 자주 바꾸는 번거로움도 최대한 보완하고 단체일정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시간도 자유시간도 보내실 수 있고, 여행 루트의 효율성을 여러번 재고하여 결정하였습니다. 특히 알프스를 언급할때 빠질 수 없는 주옥같은 명산 , 호수 , 하이킹 지역들을 선별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이탈리아

 

 

인위적인 꾸밈이 없이, 있던 그대로의 모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알프스 돌로미티 !! 코르티나 담페초를 비롯하여, 마치 요청이 나올듯 한 신들의 호수라 불리는 브라이에스, 에멜랄드 빛 호수와 호수를 둘러싼 바위 산맥의 웅장함속에 즐기는 나룻배 , 돌로미티에서 유명한 트레킹 코스중 한 곳이자 심벌과도 같은 세 봉우리 트레치메, 2236m 위치해 광대한 산악 목초지 중앙에 위치해 있어 베네치아 공화국과 오스트리아 제국 사이의 경계가 지금도 보이는 곳 파쏘자우, 다섯 개의 봉우리라는 뜻을 가진 곳으로 1차 세계대전 당시 이탈리아군이 주군한 곳으로 역사의 흔적을 찾아 볼 수 있는 곳 친꿰또리 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압도되는 풍경을 가진 곳 들입니다.

오스티세이는 온천이 발달한 지역으로 알프스의 테라스 라 불리는 싸소룽고와 초원가 하늘로 솟은 산맥을 가로 지르는 세체다 하이킹 코스와 산악 열차, 케이블카가 잘되어있어 손쉽게 산봉우리에 접근할 수 있는 곳으로 하이커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호수인 가르다 호수에 있는 마을 시르미오네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하루!! 예로부터 황제들의 휴양지로 불리고 아름다운 마을로 스칼리제라 성의 고풍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

 

스위스

 

 

알프스 하면 당연히 빠질 수 없는곳 스위스, 어느 지역을 가도 쉽게 볼 수 있는 자연풍광! 케이블카, 산악열차가 잘 되어있어 쉽게 올라갈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4,478m 명봉 마테호른을 품고있는 곳 체르마트 입니다. 마테호른을 감상할 수있는 방법~!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한 고르너그라트 산악 열차를 통해 마테호른의 절경 을 감상할수 있으며 마을내에는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차를 보지 못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스위스 대표도시 튠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 사이에 있어 "호수의 사이" 라는 지명을 가지고 있는 인터라켄, 대표적인 명산 융프라우와 아기자기한 동화 속 예쁜마을 그린델발트 까지 편안하고도 여유롭게 알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하면 떠오르는 비엔나 잘츠부르크 할슈타트 등 이외에도,'오스트리아의 알프스는 보석처럼 빛나는 곳으로 관광객을 매료시키는 산맥 다흐슈타인 그리고 첼암제 가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다흐슈타인, 빙하위로 우뚝 솟아 있는 데요 높이만 무려 2995m 입니다. 북부 알프스에서는 그로스글러크너 다음, 두번째로 높은 산으로 1977년 할슈타트 호수 주변이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에 등재된 곳으로 200m의 현수교를 걷는 짜릿함과 파이브 핑거스에서 바라보는 알프스 풍경까지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첼암제 는 잘츠부르크 주에 위치한 도시로 알프스의 숨겨진 보석이라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수백만 년 동안 흘러내리고 있는 빙하수가 만들어낸 호수 ,첼암제의 첼 호수에서 자연속의 아늑함을 느낄 수 있으며 탑 오브 잘츠부르크 전망대에서는 1년 365일 빙하와 알프스 고지대의 풍경을 관람할 수 있는 명소이며, 오스트리아 최초의 국립공원 인 호에타우에른 산맥까지 감상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프랑스

 

프랑스 알프스 ! 1200km에 달하는 알프스 산맥의 최고봉 몽블랑이 있답니다. 몽블랑은 프랑스와 이탈리아지역으로 나뉘어 있는데, 이탈리아 방향은 다소 험해서 프랑스 쪽의 몽블랑으로 가는것이 일반적이랍니다!

Mont Blanc , Monte Bianco "흰 산" 이라는 뜻을 가진 몽블랑은 4,807m로 샤모니 , 에귀 디 미디 전망대에서도 몽블랑을 만나볼 수 있고 프랑스에서 가장 큰 빙하, 메흐드 글래스를 관찰 할 수있는 몽탕베르 전망대까지 인기만점 입니다~!

 

 

인유럽과 함께하는 알프스 일주 10박12일

진정한 휴식같은 여행

자연으로부터 얻는 완벽한 힐링 여행

함께 떠나보시겠어요 ?!

 

 

 

 

 

알프스 일주는 여름에 가장 인기있는 시즌이기 때문에 사전예약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예약 및 문의 방법

- 인유럽 고객센터 (무료전화) 1688-9878

- 010-8750-7315 (고객센터 부재 시)

- 카카오톡 ineurope

- 카카오톡 공식채널 : 인유럽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ineuropebiz.com/pc/sub/productView.php?seq=203

 

 

인유럽 | 프리미엄 유럽 여행메이트

유럽테마여행, 유럽현지투어, 유럽여행컨설팅, 개인맞춤여행, 유럽청소년교육 여행 통역 문화콘서트 및 여행설명회

www.ineuropebiz.com

 

'유럽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adivarius를 아시나요?? 크레모나 인유럽  (0) 2019.12.03
비엔나 교통권  (0) 2019.12.02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국가들  (0) 2019.12.01
비엔나 커피 이야기  (0) 2019.12.01
프라하 교통권  (0) 2019.11.30